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4 애플 접히는 아이패드*

by 정보의 여왕 2022. 10. 19.
반응형
삼성의 접히는 Z플립이 나왔는데 아이폰은? 2024년 애플사에서는 폴더폰 아이폰보다 폴더블 아이패드를 내놓을 계획이사라고 17일(미국시간) CNBC 방송에 따르면 CCS 인사이트는 최신 보고서에서 언급하였습니다. 스마트폰이 많은 것을 해내고있지만 업무를 보기에는 아직 멀었습니다. 그래서 노트북이나 패드를 가지고 다닐수 밖에 없는 저에게는 희속식이 아닐수없습니다. 요즘은 많이 경량화가 되었지만 여자로써 핸드백에 쏙쏙들어간다면 나오자 마자 구매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폰 16의 1차 출시국 대한민국 포함 OK!!

 

아이폰 16의 1차 출시국 대한민국 포함 OK!!

애플은 매년 새로운 아이폰 모델을 출시하면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올해도 예외는 아니며, 아이폰 16의 출시가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

happyjjaya.tistory.com

 

접는 아이패드 전망

CCS 인사이트에서 애플이 2024년 접히는 스크린의 아이패드를 출시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하였습니다.
17일(미국시간) CNBC 방송에 따르면 CCS 인사이트는 최신 보고서에서 애플이 2년 이내에 폴더블 아이폰이 아닌 폴더블 아이패드를 출시할 것이라면서 조만간 폴더블 기술 실험을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으며, CCS 인사이트의 벤 우드 리서치 수석은 CNBC 인터뷰에서 "지금 애플이 폴더블 아이폰을 만드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우리가 보기에 그들은 이런 트렌드를 피하고 아마도 폴더블 아이폰을 조심스럽게 시도해볼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그는 "접히는 아이폰은 애플에는 엄청나게 큰 리스크가 될 것이다. 먼저 이것은 기존의 아이폰 매출을 잡아먹지 않으려면 엄청나게 비싸야 할 것"이라고 지적하면서 폴더블 아이폰이 약 2천500달러는 돼야 할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기술적 금전적 문제에도 애플사의 도전은 더블 스크린 기술을 구현하고 확장하는 방법을 배울 기회를 줄 것이라고 분석되고있습니다
또한 CCS 인사이트는 애플이 오는 2025년 아이폰에는 5G 모뎀을 A시리즈 프로세서에 단일 칩으로 통합할 것이라는 전망도 제시했습니다.

 

반응형

댓글